미스트롯2 양지은 사전계약 부인 하며, 장군엔터테인먼트는 양지은 씨가 전속계약 되어있지 않다 고 밝혔는데요. 무슨 일일까요??

 

1) 사건의 발단

 얼마전 '연예 뒤통령 이진호'라는 한 유튜브 채널에서 미스트롯2에서 우승한 "양지은 씨가 김성주와 같은 소속사 였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해당 유튜버는 양지은 씨가 작년 4월에 방영된 '오 나의 파트터'라는 드라마 출연 후에 지금의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사실일까요?

 

 

2) 장군엔터테인먼트 측 의견

 위와같은 한 유튜버의 영상이 업로드 되며 화제가 되자 장군엔터테인먼트는 아래와 같은 입장을 밝혔습니다.

 

 "양지은은 장군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되어있지 않다." 라고 밝히며, 양지은 씨가 장군 엔터와 계약되어있다는 내용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발표했습니다.

 

 

 

3) 장군엔터의 발표를 듣고 밝힌 유튜버의 의견

 장군엔터테인먼트의 위와 같은 의견을 듣고, 연예 뒤통령 이진호 유튜버는 아래와 같이 말했습니다.

 

 "6일 장군엔터테인먼트에서 고나련 내용이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에 저도 사전 계약을 맺었다는 의혹에 대해 내용을 추가로 공개하려고 한다. 영상에 제작에 다소 시간이 걸리는 부분이 있어 7~8일에 걸쳐 관련 내용을  공개하겠다. 진실의 무게감은 때로 엄청난 책임감을 필요로 한다. 무분별한 의혹 제가가 아니었음을 밝히도록 하겠다"

 

 라고 밝히며, "해당 사안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밝힌만큼 추후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 원망이 없으셨으면 한다. 저 역시 이번 사안에 대해 책임을 가지고 다루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습니다.

 

4) 그 후 장군엔터와 유튜버와의 통화

 위와 같은 이슈가 있고나서, 장군엔터 대표는 해당 유튜버와 전화 통화를 하였고,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결론지어졌다고 합니다.

 

 "양지은과 친분이 있는 '오 나의 파트너'의 친한 작가가 도움을 요청해서 도와준 것 빼곤 없다. 두 세번 도움을 청해서 여자매니저를 붙여줬다"

 

 라고 사건의 진실을 말하고 결론지어졌다고 합니다.

 

 

 즉 결론은 "양지은과 장군엔터테인먼트는 계약이고 뭐고 관계없다. 유튜버가 말한 건 루머이고, 거짓이다." 라는게 결론인 것 같습니다.

 

 미스트롯2에서 1등을 차지하며 한참 행복을 만끽할 시기에 엉뚱한 루머와 이슈가 터진 양지은 씨.. 양지은 씨에 대한 거짓된 루머와 억측은 더 이상 없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블랙맨이었습니다.

 

+ Recent posts